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2023년도 벌써 1월이 가고 2월이 왔습니다. 2월 하면 제일 떠오르는 건? 저는 개인적으로 발렌타인데이인데요. 또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가 두려우신가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제가 다 정리해 놨으니까요.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도 안 챙기면 은근 서운한 Valentaine's Day! 해외에서도 V-Day는 꼭 챙기는 편이라고 하죠? 무슨 선물을 사야 할지 도저히 떠오르지 않을 때 이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기를 바랍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선물을 사면 좋아할지 5만원부터 1000만 원까지 한번 쭉 살펴보겠습니다.
- 장신구 사주기
- 꽃 선물, 편지써주기
- 주말여행
- 기타 이벤트
장신구 - 목걸이, 팔찌, 반지
여러분.. 여자의 마음을 얻기란 어렵지 않습니다. 작고 반짝이는 것. 그것이면 충분합니다. 명심하세요. 작고 반짝여야 합니다. 일단 목걸이부터 알아볼까요?
목걸이 선물 추천
목걸이는 곁에 항상 두고 싶다는 의미를 지녔다고 하는데요. 목걸이를 선물함으로써 여자친구분을 오래오래 곁에 두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그런 의미 뭐가 중요한가요. 작고 반짝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걸이 선물 추천을 시작하겠습니다.
- 비비안웨스트우드 펄
- 티파니 앤 코 리턴 투 티파니
- 제이에스티나 미오엘로
- 반클리프 앤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 다미아니 벨에포크
비비안웨스트우드 펄(Vivienne Westwood Pearl)
요즘 MZ세대에서 인기가 많은 비비안웨스트우드 펄입니다. 누가 요즘 진주가 아주머니들에게 어울리는 주얼리라고 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모네타 펄 제품을 추천합니다. 패션의 선두주자 김나영 씨도 자주 착용한다고 하는 제품입니다. 체인길이가 39센티로 살짝 타이트해서 목이 가늘고 긴 여성에게 어울립니다.
가격 - 48만원
티파니 앤 코 리턴 투 티파니(Tiffany & Co Return To Tiffany)
티파니 앤 코는 색깔부터 설레죠. 이번에 추천드릴 상품은 리턴 투 티파니입니다. 티파니 제품 중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티파니의 느낌이 뿜뿜 나는 앙증맞은 팬던트가 달린 목걸이예요. 팬던트가 쌍으로 달려 있어서 너무 심플하지는 않으면서도 상당히 가벼워서 부담없이 자주 착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팬던트 중간에는 0.01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해드릴 반클리프앤아펠, 불가리, 까르띠에와 함께 세계 4대 명품 보석 브랜드로도 꼽히죠!
가격 - 58만원
제이에스티나 미오엘로(J.ESTINA Mioello)
이번에는 위 제품보다 살짝 저렴한 아이유가 모델인 제이에스티나의 미오엘로 상품입니다. 로즈골드 색으로 20대 초중반 정도의 여성분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길이가 42센티로 꽤 긴 편입니다. 제이에스티나에서는 5만원 선에서부터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대학생 분들도 고르시는데 부담이 없으실 거 같아요. 아이유님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아래 표시되어 있는 가격은 미오엘로 가격입니다.
가격 - 44만원
반클리프 앤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Van Cleef & Arpels Vintage Alhambra)
김태리, 박신혜, 한지민, 홍진영 등 여러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반클리프 목걸이입니다. 알함브라 제품은 초록색 강력추천입니다. 반클리프를 대표하는 네잎클로버가 파릇한 초록색과 만나서 데일리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너무 좋아요. 고급진 디자인으로 포멀한 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반클리프 알함브라 팬던트 목걸이입니다. 열정과 끈기를 상징하는 오닉스 스톤이 18K 금에 감싸져 있는 고급진 저 자태! 가격이 조금 비싼가요? 여자친구 / 와이프에게 이정도 마음을 보여준다면 앞으로 3년은 괜찮을 거예요.😆😆😆
가격 - 380만원 (스윗 사이즈 - 230만원+)
다미아니 벨에포크(Damiani Belle Epoque)
다미.. 아니? 이탈리아 명품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십자가 팬던트 제품은 아이린이 착용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십자가가 우아하게 아주 예술적인 아이템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보이네요. 스몰사이즈는 193만원에서 부터 시작해서 346만원대부터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즈입니다. 다이아몬드가 0.61캐럿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다양한 사이즈로 구매 가능합니다. 요즘 카지노2로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손석구 배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가격 - 388만원
이제 팔찌 들어가겠습니다.
팔찌 선물 추천
팔찌는 약간 You mean a lot to me 같은 의미인데요.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걸 알려주고 싶을 때 팔찌를 선물해 보세요! 목걸이보다는 부담이 덜 가면서도 겨울이 지나고 봄, 여름이 오면서 소매를 걷었을 때 딱! 하고 포인트로 하면 너무 예쁘겠죠? 주변 친구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볼 거예요!
- 티파니앤코 하트 더블체인
- 애즈이프 은염주 팔찌
- 디올 페팃
- 스와로브스키 어트랙트 커프
티파니앤코 하트 더블체인(Tiffany & Co Heart Double Chain)
이것도 목걸이랑 비슷한 계열인 리턴투 티파니 제품인데요. 더블체인이라서 심심하지 않은 느낌에 팬던트 중간에는 다이아가 박혀있습니다. 비록 0.01캐럿이지만 다이아몬드를 선물했다는 생색을 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어디있냐구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이 선물을 위에서 소개한 티파니 목걸이랑 같이 하지는 말아 주세요. 티파니에서 협찬받았냐고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가격 - 66만원
애즈이프 은염주 팔찌(AsIf)
여자친구가 불교신자인가요? 그렇다면 애즈이프의 은염주 팔찌를 추천해 드립니다. 국산에 아주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위에 십자가만 소개해드린 거 같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실버925로 정성스레 만드시는 거 같습니다. 저 불교 마크와 물고기 모양이 아주 평화로워 보입니다. 아, 저 광고받은 거 아니고 직접 알아보면서 추천해 드리는 겁니다!😆😆😆 염주는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하죠. 다가오는 5월 부처님 오신 날에 팔찌를 끼고 절에 가서 불공을 드리는 건 어떨까요? 2023년이 아주 행복해질 것입니다!
가격 - 4만 3천원
디올 페팃(Dior Petit)
블랙핑크 지수가 엠베서더로 있는 고급진 디올! 여성여성한 느낌의 팔찌를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디자인이 거의 모던함의 끝판왕인 거 같아요. 디올 마크가 주렁거린다면 끝을 같이 연결해서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트렌디한 메탈 진주가 4개 둘러싸여 있어요. 골드 피니시로 CD 시그니쳐가 너무 아름다운 제품입니다.
가격 - 62만원
스와로브스키 어트랙트 커프(Swarovski Attract Cuff)
여성분이 뱅글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스와로브스키 어트랙트 컬렉션을 추천드려요. 가격도 많이 부담가지 않고, 말 그대로 어트랙트한 컬랙션입니다. 화이트 컬러 크리스탈이 유행을 타지 않아서 클래식하게 오래 착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 - 19만 5천원
이제 반지를 한번 알아볼까요?
반지 선물
여자친구에게 이번기회에 반지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반지는 상당히 의미 있는 선물로 발렌타인데이에 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지를 선물하고 선물한 반지를 끼고 다닌다는 건 I am taken이라는 뜻이죠. 여자친구 주변의 남사친들이 신경 쓰이시나요? 와이프의 동창, 직장동료가 신경 쓰이시나요? 반지를 선물해 보세요!😆😆😆
- 다니엘 웰링턴 앨란 듀얼 링
- 판도라 탄생석 반지
- 까르띠에 러브링 다이아몬드
- 다미아니 벨에포크
다니엘 웰링턴 앨란 듀얼 링(Daniel Wellington Elan Dual Ring)
첫 번째 소개해드릴 반지는 요즘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니엘 웰링턴 제품입니다. 앨란 듀얼 링은 마치 두 개의 반지를 끼고 있는 것 같은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일타이피의 효과를 누리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대쪽으로 낄 경우에는 I모양을 보여줄 수도 있어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금 세일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검색해 보셔서 겟 해보세요!
가격 - 9만 8천원
판도라 탄생석 반지(Pandora Birthstone Ring)
판도라는 결혼한 분들에게 보다 아직 커플인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실 반지! 하면 저는 판도라 반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반지 중 무난하게 가장 인지도가 높은 판도라입니다. 탄생석 반지는 다들 주변에서 쉽게 착용하신 모습들 볼 수 있으실 거예요. 작고 아담하고 포인트가 들어간 탄생석 반지를 선물해 주는 건 어떨까요? 여자친구 생일에 맞게 선물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생일이 7월인데 2월 탄생석반지를 선물하게 된다면 판도라의 상자를 열게 되실 겁니다.😆😆😆
간단하게 덤으로 월에 따른 탄생석 의미를 알아볼까요?
- 1월: 가넷 - 진실, 우정
- 2월: 자수정 - 성실, 평화
- 3월: 아쿠아마린 - 젊음, 행복
- 4월: 다이아몬드 - 불멸, 사랑
- 5월: 에메랄드 - 행복, 행운
- 6월: 진주 - 순결, 부귀
- 7월: 루비 - 사랑, 평화
- 8월: 페리도트 - 부부의 행복
- 9월: 사파이어 - 성실, 진실
- 10월: 오팔 - 희망, 순결
- 11월: 토파즈 - 건강, 희망
- 12월: 터키석 - 성공, 승리
실제로 저 보석이 있는 건 당연히 아니구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다른 선물과 함께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혹시 여자친구의 생일이 1, 2, 3월에 속해 있다면 발렌타인은 이걸로 퉁칩시다..
가격 - 5만 5천원
까르띠에 러브링 다이아몬드(Cartier Love Ring Diamond 3)
까르띠에는 말해뭐해죠. 거기다가 다이아까지 박혀있다면 더할 나위가 없겠네요. 프로포즈로도 아주 안성맞춤인 까르띠에 러브링입니다. 다이아를 원하지 않으시면 260만원선에서 구할 수 있는 까르띠에 러브링 입니다. 이걸로 프로포즈 했는데 거절당하면 정말... 환불하면 됩니다.
러브링을 대체할 반지로는 티파니의 밀그레인, 불가리의 비제로원을 들 수 있겠네요. 가격이 비슷한 제품들입니다.
가격 - 555만원
다미아니 벨에포크
다미아니 벨에포크 다이아몬드 입니다. 너어어무 예쁘지 않나요? 예쁘지만 가격은 예쁘지 않습니다. 보는 눈은 똑같다고.. 정말 요즘 핫한 다미아니 벨에포크.. 웨딩링으로 인기가 폭발적이죠. 손석구, 이하늬 등 명품 배우들이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주얼리 브랜드. MZ세대의 프로포즈 링으로 인기 폭발할 것을 감히 예상해 봅니다! 전 못 사주겠습니다. 내가 다미아네~😆😆😆
가격 - 1110만원
꽃, 편지 선물
꽃, 편지는 진리죠. 이거 없으면 백날 잘해줘도 소용없습니다. 하루 잘 준비해서 일 년을 행복해 봅시다!
꽃 선물하기
생화선물
생화는 정열적인 장미를 사주는 게 좋겠죠? 백합, 해바라기, 조팝 이런 거 샀다가는 조팝됩니다. 무조건 장미로 아니면 장미와 유사한 생화를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또 생화 옵션으로는 프리저브드가 있습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생화를 약품처리를 통하여 아주 긴 시간 동안 본모습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금방 시들 생화보다는 프리저브드가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조화선물
조화는 비누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비누꽃은 향기가 아주 오래가서 선물로 아주 조화요. 생화보다 향기가 오래가는 조화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비누꽃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비누꽃은 얼마든지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하니 최대한 예쁜 비누꽃을 미리 사놓아서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편지 써주기
편지는 옵션이 아니고 필수입니다. 요즘 인터넷이 판치는 세상에 손글씨 하나 잘 쓰면 열 번 선물하는 거보다 훨씬 큰 감동을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작고 반짝이는 선물이면 얘기가 좀 다르겠지만요.😆😆😆
그런데 편지만 하면 정말 치명적입니다.. 이 포스팅에 있는 다른 선물과 함께 꼭 전달해 주세요. 편지만 선물하시면 그게 마지막 편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편지는 무조건 손 편지로 정성을 담아서 써야 합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시고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넣어 주세요, 진심으로요. 진심을 가득 담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편지지도 예쁜 편지지를 미리 구하시고, 할 말들을 미리 적어 놓으세요. 그날 갑자기 적은 편지는 감동이 반토막 날 수도 있습니다. 편지를 평소에 써주지 않는 사람이면 그만큼 감동도 배가 될 것입니다. 여자친구 또는 아내를 왜 사랑하는지에 대해서 진심을 다해 써 보세요. 제가 여자라면 아주 좋아할 거 같아요!
주말여행
이번연도의 밸런타인은 화요일이네요. 화요일에 발렌타인데이를 챙기지 않고 주말에 대신 여행을 가자고 하는 건 어떨까요? 아주 불길한 예감이 들지만 평소에 가고 싶었던 곳이 있는 여성분이라면 탁월한 선택이 될 겁니다. 이벤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여성분, 여행을 좋아하는 여성분과 만남을 하고 계시다면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포천, 화성, 여주 등이 2023년 아주 핫한 여행지입니다. 거기서 뭐 하는지는 검색을 하시면 잘 나옵니다. 서울에서 주말에 후딱 다녀오기 좋은 곳들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도 같이 챙겨서 행복한 주말을 보내보세요!
기타 이벤트
마지막으로 기타 이벤트 들에 대해서 아이디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발렌타인은 연인에게 있어서는 정말 특별한 날이라 뭔가 해야 할 거 같은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는 남성분들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리스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리스트들
- 코스튬플레이
- 이 방법은 상대 여성분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본인 욕심을 채우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신다면 본인 생일찬스를 이용해 보세요. 이 이벤트의 경우 평소에 코스튬 플레이를 좋아하는 여성분이신지 미리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요? 기념일을 기념일 답게 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게임 이벤트
- 발렌타인데이라고 각종 게임에서 여러 이벤트를 할 것입니다. 여자친구분과 같이 즐기는 게임이 있으신가요? 여자친구 또는 와이프와 경험치 두 배 이벤트를 즐긴다면 기쁨도 두 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연애 경험치가 떨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맛있는 요리 해주기
- 여기서 핵심은 '맛있는'이라는 것입니다. 맛없는 요리를 해줄 경우 생에 마지막 요리가 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해주는 요리라면 아주 맛있어야 합니다. 본인이 셰프라면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꼭 사전에 미리 연습을 해보고 실전에 돌입하세요. 사전에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고오급진 레스토랑 예약에 들어가야 합니다.
- 마사지해주기
- 마사지를 배워서 직접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배우자, 여자친구의 피로를 싹 날려버릴 마사지를 정성스레 해 준다면 너무 감동받을 거 같아요. 이 방법 역시 다른 이벤트, 선물들과 병행해야 합니다. 코스튬플레이와 병행하면 시너지효과가 있을 수 있겠네요. 하하하
이렇게 발렌타인데이 여자친구 선물, 와이프 선물 총정리를 끝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좋겠네요.
저는 발렌타인 데이 포스팅이지만 초콜릿에 대해선 올리지 않았습니다. 초콜릿은 다음날 💩이 되어버리지만 제가 소개해드린 것들은 아주 오랫동안 유효하기 때문입니다. 초콜릿은 한국은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것으로 아주 시스템이 잘 되어 있으니 초콜릿 선물을 받도록 합시다(농담입니다). 혹시나 초콜릿도 궁금하신 분 계신다면 초콜릿으로도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할 테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
그럼 2023년 발렌타인데이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오래오래 사랑하고 건강하게 지내요!
'읽을 거리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달만에 승인 후 수익 인증!! 일년 후? (4) | 2024.04.17 |
---|---|
티스토리 구글 평균 게재순위 높이기 (5) | 2023.02.27 |
티스토리 구글유입 늘리는 비결 구글이 좋아하는 SEO 최적화 (16) | 2023.02.09 |
티스토리 한달째 블로그 방문자수 변화 구글 애드센스 신청 타임라인 (7) | 2023.02.08 |
댓글